프리미엄
예측대회
투자분석
아카데미
커뮤니티
로그인Valley AI 시작하기시작하기
Valley Space인기
NV사랑DA의 톡
avatar
NV사랑DA
2026.05.29

근데 다들 언제 그렇게 국장으로 넘어 가셨나요?

얼마전까지 다들 미국주식 벨리삼대장(ex. 노보노, 일라릴, 아이렌)가 인기였는데..!!?

이 글을 보는 당신! 그래요 당신!

언제가셨는지좀 적어주세요

왜 나만 아직 대부분 미국에 잇나 ㅠ

댓글 3개
avatar
Purosangue
2026.05.29

아직도 미국에 있습니다. 계속 있으려구요...

avatar
페르몬
2026.05.29

전 1월달부터 비중을 크게 늘렸읍니다.. 말씀하신 3대장은 연초 급락 때 한 번 싹 정리했네요

avatar
곡지
2026.05.29

안녕하세요. 개별종목 최대비중 애플, 2등 일라이릴리입니다. 저는 아직 미국에 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