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한 최신 13F 공시 (철저한 나의 포트폴리오 중심 ㅋㅋ)




★ Valley AI의 Guru 탭 최근 분기 업데이트가 빨리 되기를 기원하며..!
우선 관심 Guru 들의 기준
가치투자자일 것!
상위 Top 10에 최대한 집중투자 할 것!
장기투자하며 포트폴리오가 잘 바뀌지 않을 것!
(Option) 내가 좋아하는 산업에 집중투자하는 가치투자자면 더 좋다.

버핏느님이 울타 뷰티를 매수해줬다. ㅠㅠ -> 장 마감 후 약 14% 상승 !!!
헤이코, 처브는 내 관심 밖 분야라 Pass
울타뷰티를 오랫 동안 들고 다른 종목 매도 수익만큼 울타뷰티를 매도하고 다시 사며 물타왔던 주주로서 항상 화가 많던 종목이었는데 막힌 혈이 뚫린 느낌이다. 평소 너! 절대 이렇게 떨어질 주식은 아니야!! 하는 확신이 있었는데 매우 행복하다. (근데 저리 올랐어도 이제 본전이다..)
배운점 : 요즘 스타벅스 및 울타뷰티를 보면 충분히 적정가격 이하로 거래가 되는 좋은 주식은 정말 조금의 트리거 하나에도 엄청 큰 상승 폭 변동이 따라오는 것 같다. 이런 이유에서 '저평가된 좋은 주식'을 찾아야 한다는 의미와 홍진채 사부님이 말씀하시는 '하방 대비 상승 폭의 비대칭성'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됬다.


항상 신규 주식에 깜깜 무소식이던 빌 애크먼!
퍼싱 스퀘어 상장 소식에 시장만도 못한 수익률로 까이던 빌 애크먼!
그가...

테리스미스가 전체적으로 포폴을 많이 줄였네요 호오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테리 스미스가 그래도 저 위의 말파이트 같은 사람들에 비해 몇 종목이라도 사시던 분인데 이번에 전체적인 포트폴리오 축소는 좀 의외이긴 합니다

저도 어제 테리스미스 비중축소를 보고 무슨 의도일지 궁금했는데 ㅎㅎ 다음 분기 뭘 살지 기대되네요..! 잘봤습니다

빌 애크먼 포폴에 눈이 가네요. 치폴레도 많이 줄이고 구글도 많이 줄였는데 브룩필드, 나이키 매수라 흥미롭네요.

나이키가 정말 흥미롭긴 합니다. 경쟁자가 호카 오네오네, 아식스, 온 러닝, 스케쳐스, 크록스 등 너무나도 많은 시장에서 새로운 혁신도 없고 해외 매출도 계속해서 떨어지는 나이키에서 무엇을 봤는지 인터뷰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구글, 옥시덴탈 특히 눈에 띄네요. 정리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