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움슈타인
구독자 412명구독중 70명
확률과 내러티브에 따른 투자에 힘을 쏟아보고 있습니다.



출처 : investing.com

출처 : finviz.com

출처 : cnn.com
시황
주가는 하락세로 츌발하다가 회복을 시도하다가 다시 하락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환변동이 이어졌습니다. 달러 약세가 원, 대만달러, 홍콩달러에서 크게 이어졌습니다.
유가는 Opec 내 내분이 나며, 더 크게 내렸습니다.
생각
심리도가 어느새 greed 국면입니다. 안전자산을 확보하고 천천히 관망하는게 심리도상 정배인 듯 합니다. 슬슬 환노출을 해두려 합니다. 일부 자산은 환노출 S&p500으로 바꿔볼까 합니다.

Reddit은 CapEx의 과투자가 없는게 아쉽지만,, 성장 초기라 가입자수가 확 늘고 광고 수익도 확 늘수있기에 1년 안짝에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지 않나 보이네요.. 5% 손절라인만 셋팅하면 이만한 종목이 없다고 보이네요 ^^ (이전 넷플릭스로 보이네요) 산리오는 좋지만,,, 음... 어려운 종목이네요. 국내 samg엔터를 들고 있지만 아이들의 감성이 언제든 바뀔 수 있고 경쟁 케릭이 계속 나오기에 보수적으로 접근해보면 좋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