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움슈타인
구독자 412명구독중 70명
확률과 내러티브에 따른 투자에 힘을 쏟아보고 있습니다.




출처 : investing.com

출처 : finviz.com
시황
영국과의 무역협정 결과가 나오며, 트럼프 대통령은 주식을 사라! 라는 sns를 했습니다.
이에 따라 장초반 급등하던 주식은 차익실현이 나오며, 마감에서 하락했지만 상승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채권금리와 유가 그리고 암호화폐가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생각

암호화폐를 아직 홀드해보고 있습니다. 결국 어느 지점에서든 꺽이는 지점에서 김프가 튀는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역김프인 상황에서는 조금 더 참고 들고가보려 합니다.
어제 장초반 국내 반도체를 크게 매도해주었습니다. 오늘도 그 매도를 이어가보려 합니다.






김프? 역김프? 한참을 생각해보다 Copilot한테 물어보고 배웠습니다. 암호화폐는 쳐다도 보지 않고 있었는데 요즘은 열린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일정 파이는 해두는게 자산 배분 관점에서 좋더라구요!

비트코인도 금과 비슷하게 유동성이 이동하는 자산중 하나로 자리잡은거 같습니다. 저도 꾸준히 소량 들고가고 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 끝이 어디일지는 모르지만 항상 일정 파이는 꼭 넣고 관리 중입니다. 저는 김프 5~10 구간에서는 항상 매도했다가 담아두고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