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K2 포스터의 오마주입니다.
일부 하이닉스 매수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계획된 실행 내역
계획대로 진행하다가 바로 번복했습니다. 상세 사유는 아래 국내 반도체 투자에 적어보겠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실행 내역
특이 사항 없습니다.
개인계좌 투자 비중 내용
미국 현금 0.0%, 원화 현금 0.2%
도합 0.2%
이제 채권 0.2%와 미국 안전자산 4.5% 까지 합치면 안전자산 비중은 4.9% 때입니다.
지난 주 포트폴리오

이번주 포트폴리오

연금 계좌 상황

유의미하게 매수매도에 큰 변화는 없지만 생각의 변화가 좀 몇 몇 곳은 있어 글로 남겨둡니다.
삼성전자로 몰려있던 포트폴리오를 일부 하이닉스로 교체할 생각했었습니다.
교체와 동시에 여러 호재들이 나오며 삼성전자가 조금씩 더 우위로 가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외국인보유비중상 하이닉스에도 수급이 들어올 여지가 강하나 HBM4 승인이라는 결정타에 더 취약해진 듯 해서 계획은 보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액 교체했던 자금은 다시 돌려놓았습니다.
현재 하이닉스의 외국인 보유비중은 53% 대로 수급상 상승장이 지속된다고 볼때 매수가 들어오기 좋은 ...






일단 소식으로는 삼전의 D1c 수율이 잘 나오고 있다고 하던데....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이상한 찌라시들이 많아서...

저는 엔비디아쪽 퀄테스트에서 10Gbps 를 넘기면서 성능쪽으로는 우월하다는 내부자 정보를 접했는데 참 조심스럽네요 ㅋㅋㅋ 이러다가 당한게 한두번이 아니었던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같은 회사를 다닙니다
저희들 사이에서 기분 좋은 찌라시는 구라라는 밈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른 사업부로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뵐 수 있으면 즐거울거 같네요!

넵 기회있으면 봬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