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움슈타인
구독자 410명구독중 70명
확률과 내러티브에 따른 투자에 힘을 쏟아보고 있습니다.


눌림이 있을것으로 보고 눌림에서 1차 매수를 강하게 해주려 했습니다.
처음 예상한 눌림 일정은 10월 2일이었습니다.
보유량을 늘리려한 종목은 삼성전자였습니다.
보기 좋게 틀리며 증시가 급등세를 탔습니다. 특히 국내 반도체 위주의 대호재가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암호화폐쪽에서 좋은 계획을 세웠으나 타이밍이 안맞으면서 조금 늦게 진입했습니다.
개인계좌 투자 비중 내용
미국 현금 5.5%, 원화 현금 9.8%
도합 15.3%
이제 채권 7.0%와 배당주 10.1% 미국 안전자산 5.3% 까지 합치면 안전자산 비중은 37.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