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움슈타인
구독자 413명구독중 70명
확률과 내러티브에 따른 투자에 힘을 쏟아보고 있습니다.


눌림이 나와줄 확률을 보았고, 그 눌림에서 매수를 진행할 생각을 했습니다.
달러도 조금씩 매수를 해볼 계획을 세웠습니다.
채권쪽에서 매매를 제외하고는 큰 거래가 없었습니다.
일부 코스피 정책관련 주식은 이벤트 전 매도를 좀 진행했습니다. (배당주 비중이 줄어든 이유입니다.)
ADP 고용지수를 보며 선행해서 하락하는 금리를 보고 4.3 부근에서는 매도를 강하게 해주었습니다. 다행히 금요일 고용데이터가 좋게 나오면서 좋은 대응으로 결론났지만 남은 채권에 대해 고민을 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개인계좌 투자 비중 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