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부전선 이상없다의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마주나 재창조가 아닌 리메이크라면 이 영화가 가장 잘 만든 케이스가 아닌가 합니다. BGM부터 미장센까지... 정말 멋진 영화였습니다. (대충 전쟁과 육아로 혼미하니 딴소리)
중장기 추세가 부러지기 직전인 자리에 위치했음을 인지하고 부러지면 중장기적으로 시장을 부정적으로, 아니면 반등 가능성을 보려 했습니다.
계획 실행 내역
계획된 실행 내역
미래에셋증권에서 다른 증권주로 옮길 생각을 했습니다.
계획되지 않든 실행 내역
네이버, 삼성전자를 비중 축소, 하이닉스를 매수했습니다.
이벤트 매매 (소액 영역)
특별한 매매는 없었습니다.
개인계좌 투자 비중 내용
미국 현금 0.0%, 원화 현금 0.3%
도합 0.3%
이제 채권 0.0%와 미국 안전자산 2.3% 까지 합치면 안전자산 비중은 2.6% 때입니다.
※국내 추세추종을 국내 아이디어 투자와 원자력 투자로 섹터를 나누었습니다. 아이디어 투자내에 원자력 투자가 많았던 부분도 컸던 점이 있습니다. 대신 미국 추세추종투자에 있던 CCJ 카메코를 원자력 투자로 편입했습니다.
지난 주 포트폴리오

이번주 포트폴리오

연금 계좌 상황

증권주내에서 개별주 파이를 조금 줄이면서 주주환원 가능성이 더 높고, 그에 비해 벨류에이션이 조금 더 저렴한 쪽으로 옮겼습니다.
네이버와 삼성전자를 비중 축소해서 하이닉스 비중을 높였습니다.
현대차가 아닌 로봇주에서 일부 비중 축소를 조금 진행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파업이슈가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해당 노이즈가 셧다운이라는 공포로 주식에도 다가올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아, 하이닉스로 비중전환을 조금 ...

통잠자기 시작하면 육아는 아주 조금 수월해집니다.. 화이팅

그날까지 버텨보셌습니다...

애기 꼬순내가 묻어나는 행복한 사진이군요 ㅎㅎㅎ 전쟁에 나간 병사의 컨디션이 육아 초기의 부모의 컨디션과 흡사하다는 글을 봤습니다. 건강하고 좋은 음식 많이 챙기시고 많이많이많이 행복하고 사랑하십쇼~~~~~!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어쩐지... 이 영화생각이 바로 난데는 이유가 있던거군요 ㅋㅋㅋ

다음 주부터 출산휴가 들어가는 입장이라 사진이 좀더 와닿네요.. 영화는 리메이크였나요? 동일원작을 가지고 각각 만든 작품인 줄 알았는데.. 마지막장면에서 아주 서늘했던 기억이 나네요.

원작 소설을 가지고 세번째 영화화한 작품이라 리메이크라 하긴 좀 애매하긴 하겠에요 허허... 출산휴가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전 이제 첫걸음인데 아득해지는군요

아기 뒷 모습만 봐도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ㅎㅎ
육아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귀여운 맛에 봐주고 있습니다 ㅎㅎㅎ

비슷한 시기에 육아를 시작한 것 같아서 반갑네요^^ 저는 9개월 아기 육아중입니다..
근데 아직까지 통잠을 못 자고 새벽에 2-3번씩 깨네요... (사람살류ㅠㅠ)
6개월 전에 수면 교육 잘 시키시길 바랍니다.. 저흰 그때 놓쳐서 고생 중이네욤.. 화이팅!

선배님이시군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저희도 수면교육을 해보려 하는데... 잘 되련지 ㅠㅠ 화이팅입니다!
